티스토리 뷰
**목차
현재 대전시에서 대전사랑카드 이벤트 진행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혜택이 무려 15%나 됩니다.
연말이라 지출할 일들이 많으실 텐데 카드사용하면서 캐시백 받으시기 바랍니다.
매달 30만 원 충전한도로 진행이 되는 대전사랑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매 월 충전한도가 초기화됩니다.
벌써 11월 말로 접어들고 있는데 미처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30만 원 캐시백 혜택 놓치지 마시고
아래 버튼 클릭을 통해 먼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사랑카드 캐시백 혜택
대전시에서 자영대전사랑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기존에는 3% 캐시백 지급했지만 연말 이벤트로
기본 7% 캐시백 혜택으로 11월과 12월 두 달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 월 30만 원의 캐시백 한도는 정해져 있지만 30만 원 소진 후 캐시백을 진행하게 되면 21,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은 카드 포인트로 지급이 되며, 카드 사용 시에 포인트가 없어집니다.
단, 연매출이 30억이 초과되는 가맹점에서는 대전사랑카드 결제 시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30억이 넘는 가맹점은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연 30억이 넘는 가맹점을 피해 갈 수 있는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확인하시고
7% 캐시백 혜택 놓치지 마세요.
대전사랑카드 추가 캐시백 혜택
복지대상자 혜택 받고 계신 분들은 연매출 5억 원 이하 가맹점에서 사용 시 최대 10%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고,
착한 가격업소 결제 시에는 5% 추가 혜택을 받게 되며, 총 15% 캐시백 받습니다.
최대한도 30만 원 사용 시 15% 캐시백 받게 되면 무려 4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다만 15%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는 복지 대상자로 선정이 되어야 혜택을 누리실 수 있고 복지 대상자 신청은
대전사랑카드 홈페이지 및 관할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대전시민 전체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해당되는 분에 한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상자는 만 14세 이상으로 주민등록소재지가 대전광역시로 되어 있어야 하며,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법정한부모가족, 기초연금수급자, 장애인연금수급자, 국가유공자 등으로 속해 있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전사랑카드 가맹점 및 카드 신청 방법
대전사랑카드는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정책 중 일환으로 대규모 백화점 및 아웃렛, 유흥업소, 사행성 업소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연 매출 30억이 넘는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전사랑카드는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하나은행 또는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문 신청 시에는 대전 관내 하나은행 또는 농협을 방문하셔서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