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0기 장소.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나는 솔로 20기 직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1. 나는 솔로 20기 직업 

    ①  정숙    

     

     

    - 현재 정숙님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방송 뒷부분에 나올 것 같긴 합니다. 그렇지만  팔로우한 사람들의 댓글에 의하면 다양한 핫스폿에서 놀라운 패션감각과 행동으로 이미 유명세를 탔다고 합니다. 그 뒤로 정숙님의 일거수일투, 그리고 방송출연하기 전에 행적을 따라가다 보면 아무래도 나는 솔로 20기를 통해서 연인을 찾으러 나왔다기보다는 자신의 쇼핑몰을 홍보하기 위해서 나온 것이 아닌가라는 조심스러운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숙님의 인스타 팔로워는 방송하기 전부터 이미 1.3만을 넘어 있던 상태고, 아마도 방송이 나가고 난 다음에는 팔로워수가 더 증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인스타에 공개된 정숙님의 패션은 다소 과감해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아마도 그런 관심을 즐기는 분으로 인플루언서로서는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정숙님의 첫인상은 굉장히 센 언니 캐미로 카리스마 있어 보여서 감히 범접하지 못할 것 같은 인상입니다. 보시는 분들의 입장에 따라서는 섹시하고 귀엽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패션을 좋아하는 관계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고, 꾸안꾸 스타일이 콘셉트이라고 하셨는데요. 괜찮은 결혼 상대 출 찾기 위해 결혼정보회사에 무려 천만 원을 투자했다는 정숙님의 스케일은 마치 여장부처럼 느껴졌습니다.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는 외모를 포기하지 못해서라는 이색적인 답변을 했는데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자신을 드러내기 좋아하는 분으로 자기주장이 확실해서 꺾이지 않을 것만 같은 정숙님의 인상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섹시귀염 스타일보다는 기가 세고, 까다로운 스타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 말미에 뽀뽀 영상이 선공개되면서 출연자들의 기함을 하는 장면으로 인해 다음번 방송분을 시청자들이 무척 궁금해하는 상황입니다. 

     

     

    방송이 뜨거웠는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현재 정숙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이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방송 말미에 뽀뽀영상이 선공개되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송 전에도 이미 팔로우했던 사람들의 댓글을 보면 과감한 행동과 패션으로 이미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나오는 정숙님의 말과 행동을 을 관찰해 보면 나는 솔로 20기를 통해 인연을 찾으러 나왔다기보다는 홍보하려고 나온 게 아닌가 싶은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인스타 계정도 활발하게 관리하지만 유튜브도 브랜드 브이로그도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즈프릭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패션 브이로그를 올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 2023년 5월에 쇼핑몰을 창업했다는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②  영숙    

    나는 솔로 20기 직업. 단아한 모습의 영숙님의 직업은 조교수입니다. 영숙님은 대학교에서 조교로 재직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확히 대학교 이름과  학과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웃는 모습이 해맑고 구김 없이 밝고 명랑한 영숙님의 첫인상은 따뜻하게 느껴지기까지 했습니다. 대원외고를 졸업 후 하계에 남아 있는 상태로 이상형에 대해서는 나는 솔로 14기 상철님을 말씀하셨어요.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운  체격이 이상형으로 아낌없이 챙겨주는 장녀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영숙님의 인상은 안정적이고 평안해 보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③  순  자    

          

    나는 솔로 20기 순자 님의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순자 님은 김해외고를 졸업하고 학교 다니는 동안 수석을 놓치지 않았다고 말씀하셔서 시청자들이 놀라워했는데요. 수재 중에 수재인가 봅니다. 외모는 중요하지 않지만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시하고, 바람이 있다면 순자 님보다 키가 컸으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이상형으로는 스마트한 남성으로 미래 비전이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재테크에도 능숙하신지 현재 본인의 힘으로 강동구에 자가를 소유하고 있다고 해서 또 한 번 놀라움을 샀던 순자 님은 초등학교 선생님이라고 하기엔 너무 다재다능하신 분으로 스펙이 너무 좋으신 분 같았습니다. 

     

     

     

     

     

    ④  순  자    

     

    나는 솔로 20기 순자 님의 직업은 롯데 계열사에서 근무 중이라고 밝히셨습니다. 영자님은 연세대를 졸업하고 롯데 계열사에 정직원으로 근무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네 분 중에 영자님의 인기가 가장 좋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영자님만의 매력 포인트가 분명히 있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첫 만남 이후에 진행된 데이트에서 1:3으로 영자님과 남성분 세분이 함께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방송을 타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했습니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서는 6기에 영철님과 12기의 영철님이 이상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평범하지만 적극적이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영자님입니다. 

     

    ⑤   옥   순     

    나는 솔로 20기 옥순님의 직업은 구글 엔지니어입니다. 옥순님은 미국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코넬대학교를 졸업하고 구글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고 밝히셨습니다. 웃을 때 미소가 개구쟁이와 같은 미소가 인상적이었는데요. 보기와는 다른 게 취미도 여행, 스쿠버다이빙, 플루트, 골프 등 다재다능한 재원으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성격으로 보였습니다. 현재는 뉴욕에 거주하고 계시고, 나는 솔로 촬영을 위해 한국에 나오신 것 같습니다. 7기에 출연하셨던 옥순님의 동생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기 돼했습니다. 

     

     

     

     

    ⑥  순  자    

     

    나는 솔로 20기 현숙님의 직업은 약사입니다. 서울대 약대를 졸업하고 대학원에 진학하여 석사로 졸업하셨다고 합니다. 약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제약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숙님의 첫인상은 차분하면서도 도시적인 스타일로 첫인상 투표에서는 몰표 4표를 받았다고 합니다. 단아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현숙님은 운동, 와인, 독서가 취미로 이상형은 17기에 출연한 상철님이라고 합니다. 

     

    2. 나는 솔로 20기 논란

     

    ①  정숙님 블라인드 논란     

    정숙님이 근무하고 있다고 소개한 LG회사 블라인드에 나는 솔로 20기 정숙님에 대한 이야기가 올라와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정숙님의 회사 동료라고 밝힌 분에 의하면 " 정말 놀랄 일이다. 저런 빌런이 저런데 나와서 사기나 치고... 저거 말한 건 본인인 듯.. 회사나 다니면서 저런데 나오세요"라고 말을 해서 시청자들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 뒤 댓글로 "팀 계속 옮기고 사람들하고 사이 안 좋고 분란 만들고 하다가 지금 휴직 중이라"는 댓글이 남겨지기도 했습니다. 어디까지가 진실인지는 살펴봐야 하는 상황이지만, 이번 나는 솔로 20기에서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을 어떤 식으로 풀어낼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② 영자님과 1:3 데이트 장면 목격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 한 장이 이슈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영자님이 남자 세분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여러 대의 카메라가 촬영 중인 사진으로 함께 있는 남자분들은 데이트 지목에서 영자님을 선택했던 분들로 보입니다. 영수님, 상철님 그리고 한 분은 아직 미확인 중입니다. 과연 첫인상 투표에서는 표를 획득하지 못했던 영자님이 어떻게 세 분의 남성분으로부터 데이트권을 획득하셨는지 궁금해집니다. 

     

     

     

    3. 나는 솔로 20기 촬영장소 

     

    ①  나는 솔로 장소 협찬비 및 광고 수입     

     

    나는 솔로 20기 장소 협찬비가 무려 1억 원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국내 일반 지역일 경우가 1억으로, 산간지역이나 제주도지역 일 경우에는 1억 5천이라고 하니 어마어마합니다. 나는 솔로에 방송이 나가면 그 순간부터 예약이 폭주한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나 늘솔로 몇 기 촬영지였다는 말 한마디 만으로도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면서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든다고 하니 대단한 프로가 맞나 봅니다.  이 밖에도 간접광고가 회당 4천만 원, 가상광고는 월 3천만 원, 장면전화, 프롤로그, 에필로그에 광고는 월 4천만 원이라고 하니 웬만한 지상파 방송의 방송 광고비보다 훨씬 낫습니다. 엄청난 인기만큼 광고비도 일반인으로서는 상상도 못 할 금액이네요. 

     

    ② 나는 솔로 촬영 장소 구미 무을 휴먼트리 펜션    

     

    나는 솔로 20기 촬영 장소는 구미 무을 휴먼트리 펜션이라고 합니다. 구미에서도 인기 있는 펜션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독채 풀빌라로 되어 있고, 주변 풍경도 예쁘고 조용한 곳이라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고,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 펜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영장과 바베큐장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조용히 휴가를 보내기엔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촬영장소



     

     

    반응형